17년 연애한 강은비 "'父 간병' 남편 모습에 결혼 결심"

기사등록 2025/07/02 10:25:04

[서울=뉴시스] 배우 강은비가 1일 SBS 예능 프로그램 '신발 벗고 돌싱포맨'에 출연해 17년 연애한 남편과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밝혔다. (사진=SBS 제공) 2025.07.02 photo@newsis.com  *재판매 및 DB 금지
[서울=뉴시스] 배우 강은비가 1일 SBS 예능 프로그램 '신발 벗고 돌싱포맨'에 출연해 17년 연애한 남편과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밝혔다. (사진=SBS 제공) 2025.07.02 [email protected]  *재판매 및 DB 금지

[서울=뉴시스]강주희 기자 = 배우 강은비가 17년 연애한 남편과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밝혔다.

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'신발 벗고 돌싱포맨'에는 가수 한혜진, 강다니엘, 배우 최윤영, 강은비가 게스트로 출연했다.

이날 이상민은 강은비에게 "그렇게 긴 시간 사귀고 결혼까지 할 수 있냐"고 물었다. 강은비는 지난 4월 서울예대 동문이자 동갑내기인 변준필과 결혼했다.

강은비는 "사실 비혼주의였다. 그러다가 결정적으로 남편이랑 동거하고 싶어서 시작했는데 그때 아버지가 대장암에 걸리셨다"며 말문을 열었다"고 말했다.

이어 "제가 공황장애 때문에 운전을 못 하니까 이 친구가 본일 일을 미루고 아버지 병간호를 해줬다"며 "아버지가 수술실 들어가시면서 '죽기 전에 네 손을 잡고 결혼식에 가야 하는데'라고 하시는데 내가 불효를 저지르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"고 했다.

그러면서 "아버지 완쾌 소식 듣자마자 그 친구에게 결혼식장을 보러 가자고 했다"며 "그 친구는 기다리고 있었다고. 그날부터 다시 1일 느낌으로 너무 행복하고 너무 재미있었다"고 덧붙였다

탁재훈이 "4차원인 게 결혼생활에 지장 없냐"고 묻자 강은비는 "이 친구를 만나서 다시 태어난 느낌이다. 모든 걸 채워준다. 예를 들어서 '축구는 올레잖아' 그러면 '맞지, 펠레지'라고 맞춰준다"고 자랑했다.

그는 "하나씩 어긋나면 놀리는 게 아니라 알면서 '잠깐 헷갈린 거야' 이렇게 해준다"며 남편에게 고마움을 전했다.

이를 들은 김준호는 "17년 만나면 뜨겁진 않을 것 같다"며 강은비를 떠봤다.

그러자 강은비는 "아니다. 요즘에 더 뜨거워졌다. 저희 다음 달에 애가 들어설 것 같다"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.

김준호는 "확 와 닿는다"고 인정했고, 이상민도 "이 정도면 내가 졌다"고 웃었다.


◎공감언론 뉴시스 [email protected]
button by close ad
button by close ad

17년 연애한 강은비 "'父 간병' 남편 모습에 결혼 결심"

기사등록 2025/07/02 10:25:04 최초수정

이시간 뉴스

많이 본 기사

OSZAR »
OSZAR »